본문 바로가기
review

나이키 에어맥스 리액트 270 커플운동화 구입후기

by 챙챙로그 2020. 9. 11.

안녕하세요 티스토리의 떠오르는 샛별 챙챙입니다. 오늘은 나이키 에어맥스 리액트 270 후기를 들고왔어요. 얼마전에 오빠 친구가 나이키에 다니시는 분이 있는데 할인을 받아서 구입할 기회가 있었어요. 그래서 골라본 에어맥스 리액트 270 입니다.

이렇게 박스는 하얀색 네모 박스에요. 제가 구입해왔던 나이키 운동화들의 박스는 보통 쨍한 주황색이었는데 이건 흰색이네요. 저랑 오빠꺼랑 두개에요. 남자꺼는 CT1280 102 270 사이즈이고 여자꺼는 CT1287 100 230 사이즈에요. 제꺼는 나이키에어맥스리액트 270 써밋화이트 모델입니다.

이렇게 개봉해보면 흰색, 베이지색, 푸른색 계열의 배색이 돋보이는 모델이에요. 쿠션은 뒷꿈치 쪽에 있어요. 개인적으로 써밋화이트 모델 배색이 너무 예쁜것 같아요 쨍한 원색을 좋아하는 저에게 이런 파스텔 톤의 배색도 예쁠수 있다는것을 알려준 모델이에요.

남자꺼는 베이지와 레드 조합에 블랙으로 라인 포인트를 주었어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색상이 빨간색이다보니 남자꺼 모델도 정말 예뻐보였어요. 특히나 운동화 끈을 묶는 저 부분에 레드 배색 디테일이 포인트 되고 예쁜것 같아요.

저희는 여행다니는 것을 참 좋아하는데요, 코로나로 인해 이 운동화를 아직 신고 나가지 못했어요. 아 물론 매일 출근은 하기 때문에 밖에는 나가야 하지만 아직 새 운동화를 신을 상황은 아닌것 같아서 아껴두고 있는 상황이에요. 코로나로 인해 약간은 지치고 힘들지만 실제로 육체적으로 고생을 하고 계시는 의료진 여러분들을 생각하며 집콕하기, 사회적 거리두기, 마스크 착용 잘 하기, 손 잘 씻기 등 기본적인 생활수칙을 잘 준수하자는 마음가짐으로 지내고 있어요.

남자꺼랑 여자꺼 운동화 같이 있으니까 넘 예쁘네요. 얼른 커플운동화 신고 마스크 벗고 자유롭게 여행다니고 뛰어다니고 싶어요. 그러기 위해서는 우리 모두 정말 일상생활 속의 거리두기 수칙과 마스크 잘 쓰기 지켜야 할 것 같아요.

 

가격은 두 모델 다 179,000원 이었고요, 저는 나이키 직원할인 매장에서 구입해서 40% 할인을 한 금액에 구입했어요. 인터넷에는 아마 오프라인보다는 저렴하겠죠? 저는 나이키가 너무 좋아요. 헤헤

그럼 이만 챙챙이는 물러갈게요. 본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구독, 댓글 부탁드려요. 답방은 빠르게 갈게요 모두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