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챙슐랭 맛집추천

부산 정관 맛집 오천년 탕수육 최고

by 챙챙로그 2020. 10. 17.

부산 기장 정관에 위치한 중화요리 전문점 오천년에 다녀왔어요. 부산에 이사온 이후로 정관에 맛집을 찾아서 많이 다니는 편인데요, 중국집을 평소에 좋아하진 않는데 생각이 나서 급 다녀왔어요.

 

 

네오코아빌딩 3층에 위치한 오천년에 갔답니다. 주차장 요금은 1시간에 3000원인데 식사를 하니 오천년에서 주차할인권을 줘서 주차비는 무료였어요. 주차장도 제법 넓어서 주차 걱정이 없다는게 차량이 있으시다면 특장점 인것 같아요. 

 

 

내부는 제법 큰 편이고 들어가면 따뜻한 티를 먼저 내어준답니다. 고급스러운 분위기인데 가격대는 착한 편에 속하는 것 같아요. 음악도 잔잔한 음악이 흘러나와서 차분한 식사를 즐길 수가 있었어요. 그래서 외식이나 회식장소로도 손색없을 것 같다는 생각도 절로 나더라고요.

 

 

메뉴판 가격 참고하세요, 저희는 간짜장, 탕수육, 볶음밥을 주문했어요. 

 

 

짜샤이도 짭짤 아삭하니 맛있었어요. 

 

 

제일 먼저 나온 탕수육. 정말 맛있었어요 튀김옷도 두껍지 않고 바삭한데다가 소스에 각종 야채들도 많고 맛있더라고요.

 

 

볶음밥과 간짜장도 맛있었어요. 어디 가면 볶음밥이 닝닝하거나 자장면 면이 별로거나 한 집들도 있는데 이 날 오천년에서 메뉴들은 전부 평균 이상이었어요. 특히 간짜장 면발이 엄청 쫄깃했어요. 춘장 소스도 일품이었답니다. 부산 정관 맛집 찾으시면 오천년 한번 들러보세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