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챙챙일상

해운대 마사지 잘하는곳 추천

by 챙챙로그 2020. 11. 3.

주말에 마사지를 받으러 다녀왔어요. 토요일에 집들이한다고 진짜 10시간 넘게 서서 요리하고 청소하고 했더니만 그 다음날 다리가 엄청 부셔질것 처럼 아프더라구요. 안그래도 평소에 서서 일해서 다리가 잘 붓고 피로한편인데 도저히 안되겠다 싶어서 찾아간 곳인데 정말 마음에 들어서 포스팅해요.

해운대 장산 이마트 근처에 위치한 FOOT편한세상이에요. 1층에 위치하고 있어서 엄청 접근성이 좋다는 장점이 있었어요.

가격대는 3만원부터 시작하는데요 가성비 좋게 3만원짜리 코스 받아도 시원한데 제가 받아보니 정말 좋아서 앞으론 5천원 추가해서 3만5천원짜리 받으려고 해요. 먼저 족욕을 하고 어깨, 등, 다리 마사지를 해주는 코스로 받았어요. 

탈의실에서 준비된 의상으로 환복하고 나가면 마사지가 시작되요. 

탈의실에는 수건이나 빗 등 씻는 곳도 있었어요. 

족욕은 정말 따땃한 물에 발을 담그고 있으니 당연히 좋았어요. 족욕을 하면서 따뜻한 차를 함께 곁들이니 벌써 독소가 빠져 나가는 느낌이랄까요? 하핫.

족욕을 마치고 이제 온열매트가 준비된 이곳에서 마사지를 받습니다. 진짜 손맛이 장난이 아니에요. 저는 커플끼리 가서 같이 마사지를 받았는데 둘다 엄청 시원해서 만족하고 왔어요. 제가 마사지 정말 전국적으로 많이 받아봤는데요, 저처럼 다리가 잘 붓고 피로한 사람들한테 최고인것 같아요. 붓기빼는 마사지 위주로 해주셨는데 다음날 일어나니까 얼굴 붓기도 빠진 느낌?? 개인적으로 정말 만족해서 여기는 자주 갈 것 같아요. 해운대 장산에 위치해서 근처에 맛집도 많고 커플데이트 하기에도 좋은것 같아요. 

가격표 참고하시구요. 전화로 예약은 하고 가셔야 할듯해요. 저는 예약하고 갔어요.

해운대 장산에 위치한FOOT편한세상. 정말 최고였어요. 사장님 마사지 최고 !!!

부산 해운대구 좌동순환로 506 영풍리젠시

전화

0507-1336-88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