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챙챙일상

부산 기장 애견미용 그루밍나나 내돈내산 후기

by 챙챙로그 2020. 11. 3.

안녕하세요 저는 강아지를 키우고 있어요. 이름은 초코이고 푸들이랍니다. 일광에 이사오고 나서 이제 애견미용을 어디에서 시켜야하나~~막막했었는데 그루밍나나에서 연속 2번 애견미용을 받고 나서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초코는 몸무게때문에 기본미용 가격이 4만원인데요 이번에 5mm로 밀어서 5천원 추가되서 비용은 4만5천원 줬어요. 제일 짧게 3mm로 밀면 4만원이에요. 애견미용 가격이 왜이렇게 비싼건지...이건 다른데 가도 이정도 가격하는데 제 머리 하는거보다 비싸서 하소연 한번 해봤네요 하하하 ㅋㅋ

이 사진들은 애견미용 받은 직후는 아니고 미용받고 2주 정도 뒤 사진인데요 아직도 깔꼼하죠 ^^ 강아지도 털 빨이라는건 진짜 사실이에요 FACT !!

얼마전에 초코 배를 쓰다듬어 주다가 배에 뭔가 덩어리 같은게 만져져서 이게 뭔가 싶어서 병원에 다녀온 날이에요. 기장에 위치한 기장동물병원에 갔는데 수의사님께서 정말 요금 덤탱이 씌우는것 없이 진료를 잘 해주시더라구요. 저는 앞으로 거기만 가려고 해요. (개인적으로 아무 관련 없고 마음에 들어서요)

우리 강아지들은 평생 주인만 보고 산다는데 저도 초코한테 좋은 주인이고 싶어요.

미용도 받아서 아주 더 귀여운 초코는 자동차에 타면 암레스트에 팔을 저렇게 올리고 가는데 저건 어디서 배운건지 아주 귀여워 죽겠어요.

기장에 위치한 그루밍나나. 예약하고 가야하고 미용마치면 전화도 주시고 나름 괜찮더라구요. 막 친절한건 아닌데 불친절하지도 않아요. 미용실력은 아주 훌륭하신것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