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센스있는 집들이 선물 추천

by 챙챙로그 2020. 11. 22.

어제 집들이를 했는데 선물을 받았어요 

집들이 갈때 선물 뭐사갈까? 고민 많이 하는 편인데요, 센스있는 선물들에 감탄하여 포스팅을 해봅니다.

보통 집들이 가면 

세제, 휴지, 각티슈 이런것들 많이 사가잖아요?

마침 제주도를 다녀온 친구가 있어서 제주 흑돼지 육포와 땅콩막걸리를 받았어요. 그리고 펭수 크리스마스씰! 대한결핵협회에서 만든 펭수 크리스마스 씰 인데요, 판매 수익이 기부금으로 쓰인다고 해요.

그리고 담금주 키트! 야관문 담금주 키트인데 참 재밌어요 신혼부부라고 야관문 담금주 세트를 주는 친구녀석들..허허 궁금하긴 하네요! 술 좋아하는 친구들에게 담금주 키트 괜찮은것 같아요. 숙성 추천기간은 90일 이라고 합니다. 야관문주의 효능 다들 아시죠? 하핫

다시 봐도 귀여운 펭수 열쇠고리. 이건 어디서 산건지 모르겠지만 엄청 센스 있는 것 같아요. 기부도 하고 선물도 하고 !

그리고 예쁜 주방 타월 선물로 받았어요. 설거지 하고 손 닦을때 유용할 것 같아요. 예뻐서 마음에 들었어요. 

얼른 땅콩막걸리 뜯어서 육포랑 한잔하고 싶네요 하하.

그리고 요거는 술잔 세트 ! 정말 예쁘죠? 인소일에서 구입 했다고 해요. @insol_studio 인스타그램 주소라고 하니 참고하세요. 집들이 선물로 받아서 저기에 소주 담아서 마셨는데 느낌 있어요. 그리고 술잔 안에 보면 달 모양이 그려져 있어요.

센스있는 집들이 선물, 캔들이나 핸드워시, 예쁜 식물 같은것도 좋은 것 같아요! 센스있는 선물로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행복하시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