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스타벅스 신메뉴 딸기딜라이트 요거트 블렌디드, 미드나잇 베르가못 콜드브루

by 챙챙로그 2021. 3. 18.

스타벅스 신메뉴가 나왔어요

봄에 찾아온 신메뉴에요

벚꽃을 테마로 만든것 같은데 이번에 스타벅스에서 일 제대로 냈네요 ~!
저는 미드나잇 베르가못 콜드브루와 딸기딜라이트 요거트 블렌디드를 먹어봤어요

딸기딜라이트 요거트 블렌디드, 미드나잇 베르가못 콜드브루, 체리블라썸 화이트 초콜릿에는 우유가 함유되어 있어요. 매장별 원부재료 재고 상황에 따라 판매가 불가할 수 도 있고 일부 매장에서는 판매되지 않는다고 해요. 세가지 음료 모두 T, G, V사이즈로 이용가능하네요. 저번에 딸기라떼 시즌으로 나왔을때는 톨사이즈가 안됐었거든요. 이번엔 세가지 사이즈 전부 이용 가능합니다. 

딸기딜라이트 요거트 블렌디드는 퍼스널 옵션에서 돌체시럽을 선택해서 당도를 조절할수 있어요. 돌체라떼 좋아하시는 분들, 돌체시럽도 들어간다고 하니 좋네요!

저는 잠을 못잘까봐 미드나잇 베르가못 콜드브루를 주문하지 않았는데 마침 오빠가 이걸 사와서 맛봤어요, 가격은 6100원이고 (톨사이즈 기준), Iced only입니다. 따뜻하게 주문은 안되요~! 밑 부분에 깔린게 화이트 모카시럽 2, 베르가못향 시럽 2 번인데 처음에 저 부분만 빨대로 쬽~ 빨아 먹으면 음?? 뭐지? 싶거든요. 근데 콜드브루랑 잘 저어서 먹는순간 오~? 엄청 맛있다! 느낌이었어요. 커피인데 달달 향긋한 느낌? 엄청 맛있더라구요.

컵 홀더도 봄 시즌에 걸맞게 벚꽃 그림이 들어가있어서 예쁘네요.

그리고 스트로베리 딜라이트 요거트~! 이거 엄청 맛있어요 ㅋㅋ 시럽은 기본으로 톨사이즈 기준 돌체시럽2, 딸기소스 2가 들어가 있어요. 돌체시럽과 딸기소스 둘다 퍼스널 옵션이니 기호에 따라 가감할수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마찬가지로 이 메뉴도 6100원 입니다. 

저는 이 메뉴가 좋았던게 가짜 요거트 맛 (?) 이 아니라 진짜 요거트 맛이더라구요 ㅋㅋ 찾아보니 기타옵션에 '리얼요거트' 라고 들어가있어요. 어쩐지 리얼 요거트가 들어가서 맛있었던 거군요~!! 요거트 분말? 같은걸 넣으면 가짜 맛이 나서 좀 느끼하더라구요. 딸기딜라이트요거트블렌디드는 진짜 요거트 맛이랍니다. 요거트 음료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정말 선호도 높을것 같아요. 

시즌메뉴로 나왔던 딸기라떼가 단종이라서 아쉬웠는데 딸기요거트 메뉴가 나와서 기쁘고요. 미드나잇 베르가못 콜드브루는 보라보라한게 봄과 어울리게 예쁜데다가 맛도 좋아서 종종 사먹을것 같아요. 시즌메뉴는 호불호가 많이 갈리던데 이번 메뉴들은 하나같이 맛있어서 만족했답니다. 모두 좋은하루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