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챙슐랭 맛집추천

부산 송정 맛집 수림식당 탄탄멘 가지만두 우육면

by 챙챙로그 2021. 4. 10.

부산 송정에 자주 지나가게 되는 편인데요,

새로생긴 곳이 있어서 궁금했었는데 다녀와봤어요. 수림식당이라고 해서 부산대에 본점이 있다고 하는데 탄탄멘으로 유명한 맛집이에요. 모처럼 외식이라 기대하며 갔는데 우육면, 탄탄면, 가지만두 이렇게 주문했어요. 

들어가자 마자 창가 자리에 자리를 잡았어요. 주문은 키오스크에서 하면 됩니다. 

주문한지 얼마 안되서 메뉴가 나왔어요. 

탄탄멘을 좋아하는데 진짜 맛있어 보이죠? 숙주, 계란, 고기 등등 푸짐하게 들어가 있었어요. 

나름 바닷가를 바라보는 자리인데 어둑어둑해질때 가서 바다가 보이진 않았어요. 

가지만두는 신기해서 주문해봤고 오빠는 밥도 꼭 먹어줘야 하는 편이라서 공기밥도 같이 주문했어요. 

면은 두꺼운 면이 아니라 개인적으로 더 좋았어요. 

우육면은 고기국수 느낌? 맛있었어요. 대만 이런데 가서 먹는 우육면과는 조금 달랐지만 한국인 입맛에 맞는 우육면 느낌이었던것같아요. 

그리고 별미중의 별미 가지튀김 ! 정말 바삭바삭하고 맛있었어요. 가지 사이에 고기 고명을 넣고 튀김옷을 입혀 튀겨낸건데 정말 맛있었어요. 가지만두 아이디어 아주 좋아요~~

여기 완탕면도 맛있다는데 다음에 와서 완탕면 주문해서 먹어봐야겠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우육면도 맛있지만 탄탄면이 이 더 맛있었어요 ~!

가지만두는 간장에 콕~ 찍어서 먹었는데 간장 안찍어도 맛있어요~!

새우완탕면이 갑자기 궁금해지네요 ㅎㅎ 고기좋아하시면 고기토핑도 추가해서 먹을수 있어요. 부산 송정에 놀러가시면 꼭 먹어야할 토스트도 드셔보시구요 ~^^ 수림식당 탄탄면 정말 맛있었어요. 모두 좋은 하루 행복한 식사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