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챙슐랭 맛집추천

일광맛집 배떡 기장일광점 로제떡볶이 시켜봄

by 챙챙로그 2021. 4. 13.

요즘 난리난 떡볶이 배떡 ! 친구들이 배달시켜 먹길래 궁금했었는데 일광도 배세권이었다. 배떡을 배달 시켜먹을수 있다는 것! 그래서 벼르고 벼르다가 배떡 기장일광점에서 로제떡볶이를 주문해봤다. 

첫 배떡이라 잘 몰라서 고민고민 했는데 찾아보고 맛있다는 조합으로 주문했다. 

배달은 예정시간보다 10분정도 빨리왔다. 

나는 쌀떡, 분모자 추가, 중국당면 추가, 매콤한 맛으로 선택했다. 리뷰 작성을 약속하면 만두를 서비스로 주신다. 

로제떡볶이에는 기본적으로 떡, 비엔나, 베이컨이 들어가있다. 오뎅같은건 따로 추가해야함! 개인적으로 분모자는 그닥 그랬고 중국당면은 진짜 맛있었다. 소스가 꾸덕꾸덕해서 엄청 맛있었는데 매운걸 잘 못먹는 사람이면 매콤한맛도 엄청 맵다. 나는 원래 매운걸 잘 못먹는 맵찔이인데 어디 후기에서 이건 매콤한맛으로 주문해야 질리지 않고 끝까지 다 먹을수 있다고 해서 매콤한맛으로 주문했는데 나에겐 너무 매웠다 ㅜㅜ 이건 사바사 이니 잘 선택하시기를 ~!

다들 중국당면을 이렇게 해서 인증샷을 찍길래 나도 한번 찍어봤다. 중국당면 탱글 탱글하니 엄청 맛있다. 

밥이랑 같이 먹어도 맛있고 맥주와 함께 해도 맛있을듯 하다. 나는 매워서 두유하나를 꺼냈는데 쿨피스나 흰우유와 함께하면 매운걸 못먹는 분들도 나름 견딜수 있을것 같다. 매운걸 못먹지만 이 소스는 정말 맛있었다. 

그리고 리뷰를 약속하고 받은 만두가 정말 맛있어서 별미였다. 꼭 리뷰 쓰고 만두 받아서 드시길 ~! 분모자는 마라탕에 들어갈땐 참 맛있는데 떡볶이에 들어가니 그 말랑한 정도가 약해져서 개인적으로는 다음엔 추가 안할듯 하다. 맛없는건 아니었음 ! 내 강추는 중국당면! 그리고 다음엔 보통맛으로 시켜야지..

보시다 싶이 거의 다 탄수화물이라 칼로리가 폭탄이라고 하던데...일단 맛있게 먹었으니 그걸로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