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챙슐랭 맛집추천

해운대 해리단길 카페 라곰 흑임자라떼, 말차샤레 디저트

by 챙챙로그 2021. 4. 18.

해리단길에 위치한 감성카페 라곰.

해운대 해리단길에는 감성카페들이 제법 많다. 가볼만한 카페가 많아서 참 좋다는~!

 

햄버거집 2층에 위치하고 있다. 2층으로 올라가본다. 

 

메뉴는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를 기본으로 하고 시그니처인 수제카라멜부터 흑임자라떼, 카푸치노, 아인슈페너, 녹차라떼 등등 다양하다. 그리고 비 커피 메뉴인 에이드나 티 메뉴도 있다. 가격대는 보통인 편! 디저트는 샤레 메뉴가 유명한데, 우리는 말차샤레로 주문했다. 

카페 곳곳이 빈티지한 감성으로 꾸며져 있는데 이런 포토존도 있었다. 벽을 동그랗게 뚫어놔서 반대편에서 사진찍기 아주 좋음!

나는 창가를 바라보는 이 자리가 좋아서 이 자리에 착석.

우리가 주문한 흑임자라떼, 너티라떼, 말차샤레. 말차샤레 디저트는 꾸덕하니 맛있었다. 말차가 아주 진한데 샤레가 꾸덕해서 말차의 풍미를 정말 확실하게 느낄수 있었다. 

 

잔도 예쁜잔에 줘서 사진찍기 너무 좋아.

흑임자라떼는 내 기대에 비해서는 맛은 보통이었다. 흑임자라떼는 약간 크리미 해야 제맛인데 고소한 맛은 충분했으나 질감이라고 할까 그게 너무 묽었다. 너티라떼는 일반 카페라떼 맛!

어쨌거나 인스타 감성 낭낭하게 즐기기에는 괜찮았던 곳. 사람도 많지 않아서 조용히 즐길수 있어서 더 좋았다. 

오랜만에 카페 데이트를 해서 더 좋았고 말차샤레가 굉장히 맛있었다. 샤레는 황치즈 샤레나 오레오 샤레 등등 다양한 맛이 있었다. 디저트 맛집으로 인정! 해리단길 카페 라곰, 예쁘고 좋았다. ^_^

 

 

네이버 지도

home?entry=pll

map.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