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챙챙일상

용감한형제 브레이브걸스 샤넬백 공약 지키다 전참시! 모델명, 가격

by 챙챙로그 2021. 4. 18.

요즘 승승장구하여 전성기를 맞은 브레이브걸스! 성공하면 샤넬백한개씩 사준다고 했던 용감한형제가 드디어 공약을 지켰는데요 바로 오늘자 전지적참견시점에서 방영되었습니다!

 

 

 

멤버들과의 약속을 지킨 용감한 형제!
샤넬백 공약을 정말 지키는 모습이 멋있었어요. 몇년동안의 공백기를 가지고 수입도 없는데 숙소와 식비 등을 계속 제공해왔던것으로 알려졌는데요, 포기한다고 말하고나서 일주일간의 시간을 가진 동안 다시 떠오르면서 스타덤에 올랐습니다. 그동안의 노력을 인정받는 모습이 보기 좋았는데 그 열심히했던 모습이 감동적이더라구요!

 

 

 

그런데 정말 용감한형제도 그 공백기를 다 기다려주고 희망을 잃지 말라고 하며 다독여줘왔다는게 대단해보였어요!

 

 

 

샤넬백 공약을 정말 지켰고 용감한형제가 브레이브걸스에게 사준 가방은 샤넬 동그리백 으로 보였습니다. 탬버린백으로도 불리고 있는 제품이에요 ~!

 

 

가방 크기가 작아서 전참시 멤버들이 휴대전화 가방이냐며 놀렸는데요 ㅋㅋ 인감도장 같은거 넣냐며~~ㅋㅋ

 

 

크기가 작아도 샤넬은 샤넬이죠? 명품백계의 명품 of 명품 브랜드인 만큼 저 작은 가방도 한개당 200만원 정도의 가격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200만원 전후로 구입 가능한 가방이에요.  미니백 캐비어 지금 가격이 더 올라서 200만원이 훌쩍...

 (현재는 거의 200후반대입니다 270정도)

 

샤넬백 중에서는 저렴한 편에 속하지만 멤버가 4명이다보니 800만원이 넘는 돈을 지출한 셈인데요! 용형의 flex~~역시 대표님 대단하세요 !

 

 

 

멤버들도 놀란반응은 잠시! 다들 마음에 쏙 들어하더라구요!

 

 

신나게 언박싱~~정말 신나보였어요~^^ 

 

 

열심히 한 만큼 더더욱 승승장구하시길 바래요 브레이브걸스 ~! 화이팅!

 

 

 

다음앨범떄는 더 좋은거 사준다는 용형의 또다른 공약?! ㅋㅋ

 

 

용형과 브레이브걸스~! 멋진 플렉스와 서로 훈훈해 보이는 장면에 감동했어요~! 롤린화이팅 브레이브걸스 화이팅 용형 화이팅 ~!!!